사는 것을 용서하라: 감정적인 짐에서 자유로워라.

용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일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용서를 하는 것이 또한 묵인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아, 괜찮아.” 우리는 메이저추천 이런 생각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는 데 장벽을 세웠다. 많은 경우, 사실, 용서되어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일어난 것은 괜찮지 않았고, 다시 하는 것은 괜찮지 않다. 그저 그렇지 않을 뿐이다. 그래서 가해자가 진심과 양심의 가책을 갖고 용서를 구하지 않는 한(그리고 때로는 그럴 때도) 우리는 용서를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만약 여러분이 사전에서 ‘포기’라는 단어를 찾아본다면,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정의들 중 하나는, 더 이상 한을 느끼지 않는 것이다. 용서하고, 더 이상 원망하지 않고, 누군가 또는 어떤 것이 누구에게 이익을 주는가? 너, 용서하는 게 너에게 도움이 돼

용서하고, 더 이상 원망하지 않는 것은 그들이 아니라 너에 관한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더 이상 분노를 느끼지 않는다면, 그들은 또한 이득을 볼 수도 있지만, 그 변화는 당신이 그 반대편이 아닌 다른 사람을 용서할 때 당신 안에서 일어난다. 용서하기로 한 결정은 네 것이다. 용서하는 행위는 여러분이 행하는 행동이며, 그 결과로 변하는 감정 또한 여러분의 것이다.

아주 오랫동안…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