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건강과 웰빙의 연관성

정서적 건강은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건전한 정신을 갖는 것만큼 중요하다. 우리의 정서적, 신체적, 정신적 건강은 서로 연결되어 서로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건강한 복지에 기여할 수 있는 또 다른 요소가 있는데 바로 영적인 건강이다.

영적인 존재가 되는 것은 단지 종교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 안에 있는 정신과 접촉하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삶의 의미, 희망, 편안함,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교를 통해 영성을 찾는다. 다른 사람들은 음악, 예술, 또는 자연과의 연결을 통해 그것을 찾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이들은 가치관과 원칙에서 그것을 발견한다.

기도와 명상과 같은 영적 활동은 치유와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긍정적인 믿음과 편안함을 길러준다. 반드시 병을 낫게 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하고, 몇몇 건강 문제를 예방하며, 질병이나 죽음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삶이 지루해지거나 무의미해 보일 때마다, 또는 감정적인 상처와 고통이 압도적으로 커질 때마다 토토검증 우리는 혼란스럽거나 불안해지는 경향이 있다. 우리는 의기소침하다. 그러나 영적으로 영양을 공급받는 사람들은 그들의 믿음과 희망에 강하게 닻을 내리고 있다. …을 위해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